구인/구직

LG트윈타워 신규 F&B사업장 조리, 식음서비스 인력모집 공고

167 2024.03.05 17:32

첨부파일

짧은주소

본문

당사에서 LG트윈타워 신규 F&B사업장 오픈 예정임에 따라 많은 인력이 필요하며,
이에 따라 조리/식음관련학과 및 취업시스템에 공고게재를 요청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를 구하고자 합니다.

1. 회사 간략 소개

   - D&O는 ㈜LG의 100% 자회사입니다. (LG계열사)

   - ’22년 4월부로 새로운 사명으로 변경된 서비스 전문 회사이며

      ‘Development & Opportunity’ 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고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 제공하고자 합니다.

   - 사업영역은 총 5가지로 레저/호텔서비스사업(곤지암리조트, 서울보타닉파크 코트야드호텔 등), CM(건설시공관리),

     부동산컨설팅사업, 공유오피스사업(플래그원), F&B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2. 요청배경: 현재 F&B사업에서는 다이닝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, ‘24년 4월 오픈예정인 LG트윈타워 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대규모 컨세션 사업장에 많은 조리, 식음 서비스 인력들이 필요한 상황으로 학교/학원 내에 잘 홍보가 되어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좋은 인재를 채용하고 학교에도 취업 활성화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는 바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아울러 점심 피크타임 전후 4H 근무도 가능하여 공부와 일을 병행하고자 하는 학생, 주부도 환영합니다. 

3. 접수방법

   - 채용포털사이트 '잡코리아'에서도 공고문을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(https://www.albamon.com/jobs/detail/100938724?searchRow=1&productCount=3&searchKeyword=%EB%94%94%EC%95%A4%EC%98%A4&logpath=1)

4. 접수기간 : '23.3.5(화)-’24.3.25(월) 23시 限 


시급제이지만 최초 6개월 계약 후 최장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평일 주 5일만 운영합니다. 
일 실근무기준 4, 6, 8시간 선택 가능하며 4시간 근무 시, 점심 피크타임조 배치되며 
6, 8시간 근무 시 오픈/마감조 기준으로 배치가 됩니다. 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쓰기
Note: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. 무분별한 댓글, 욕설,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.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